Search

"딸이 고3이라"…김국진, 아내 강수지 라디오 DJ 하차 이유 전해 - 톱스타뉴스

강수지가 라디오DJ서 하차한 이유가 공개됐다.

지난 26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라스) 721회는 '너의 목소리가 끌려' 특집으로 진행돼 이금희, 성시경, 이석훈, 쓰복만(김보민)이 출연했다.


SG워너비 이석훈은 최근 MBC 표준FM '원더풀 라디오'의 새 DJ로 발탁됐다고 언급했다.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이에 김국진은 "강수지씨 다음 DJ?"라고 물었고, 이석훈은 맞다고 답했다.

그러자 김국진은 "강수지씨가 딸이 고3이라 딸의 학업에 집중하고 싶다고 해서 하차를 했다"고 하차 이유를 간략하게 전했다. 김구라는 "이 형 집안 얘기 잘 안하는데"라며 놀라워했고, 김국진은 부끄러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석훈은 2008년 SG워너비 새 멤버로 합류하며 데뷔했고, 최근 '놀면 뭐하니?'의 MSG워너비 특집에 김용준, 김진호와 게스트로 출격해 그룹의 역주행에 일조했다.

7월부터는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에 악셀 폰 페르젠 역으로 나서는 그는 과거 '이석훈의 텐텐클럽', '충성! My Friend 이석훈입니다'로 DJ를 역임한 적이 있다.
이창규 reporter@topstarnews.co.kr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딸이 고3이라"…김국진, 아내 강수지 라디오 DJ 하차 이유 전해 - 톱스타뉴스 )
https://ift.tt/3yIu0Wz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딸이 고3이라"…김국진, 아내 강수지 라디오 DJ 하차 이유 전해 - 톱스타뉴스"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