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Z 폴드3 /사진=91모바일 |
갤럭시Z 폴드3·Z플립3 통째 등장…이렇게 생겼구나지난 1일(현지시각) 유명 IT팁스터(정보유출가) 에반 블래스는 트위터에 삼성전자 클램셸(조개껍데기) 형태 폴더블(접이식) 스마트폰 '갤럭시Z 플립3' 360도 회전 렌더링을 공개했다.
렌더링은 제품 전면부터 후면, 측면을 모두 보여줘 사실상 전체 모습이 완전히 공개된 셈이 됐다. 소문으로 전해지던 모습과도 일치한다. 전작에서 1.1인치였던 커버 화면은 Z 플립3에선 1.9인치로 더 커졌다. 문자를 비롯한 알림 내용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 수준이다.
갤럭시Z 플립3 /사진=에반 블래스 트위터 |
갤럭시Z 폴드3 모습도 등장했다. 지난달 30일 인도 IT매체 91모바일은 업계 소식통으로부터 입수했다며 갤럭시Z 폴드3 모습이 담긴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사진은 대체로 전작과 크게 다르지 않은 외관을 보여준다. 디자인 변화보다는 성능과 내구성 향상에 중점을 둔 것으로 보인다.
지금까지 정보를 종합하면 Z 폴드3는 6.2인치 슈퍼 아몰레드 커버 화면과 7.5인치 슈퍼 아몰레드 내부 화면을 갖춘다. 폴더블폰 최초로 S펜(스타일러스펜)과 방진·방수를 지원할 것으로 알려졌다. 색상은 블랙, 올리브그린, 화이트 세 가지로 출시될 전망이다.
갤럭시워치4 클래식 제품 추정 사진 /사진=안드로이드헤드라인 |
클래식 모델로 회귀하면서 시리즈 내 제품 이름에도 변화가 예상된다. 삼성전자는 전통적인 시계 디자인 모델은 '갤럭시워치'로, 캐주얼하고 심플한 디자인 제품에는 '갤럭시워치 액티브'란 명칭을 붙여 왔다. 이번에는 갤럭시워치4가 갤럭시워치 액티브 디자인을 계승하고, 갤럭시워치4 클래식이 갤럭시워치를 잇는 제품이 될 것으로 보인다.
클래식 모델의 특징은 물리 회전 베젤링 탑재다. 제품 가장자리에 있는 베젤을 회전 시켜 앱을 선택하거나 메뉴를 오갈 수 있는 조작을 제공한다.
갤럭시워치4 공식 렌더링 추정 /사진-91모바일 |
새 무선 이어폰 갤럭시버즈2도 최근 모습이 유출됐다. 디자인이 지닌 1월 출시된 갤럭시버즈 프로와 유사하다. 케이스 바깥은 흰색, 내부는 네 가지 색상이 적용된 투톤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내부 컬러는 블랙, 그린, 퍼플, 화이트 등이다. ANC(액티브노이즈캔슬링, 소음억제) 기능 대신 소음을 줄여주는 고무 팁을 함께 제공할 것으로 알려졌다.
이들 제품은 다음달 공개된 후, 같은 달 말 출시가 예상된다. 샘모바일 등 외신은 갤럭시 언팩 행사가 내달 11일 열리고, 출시는 같은 달 28일이 될 것으로 내다봤다.
갤럭시버즈2 제품 모습 /사진=91모바일 |
https://ift.tt/3yiQBIt
과학/기술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삼성, 또 유출 됐다고? "갤럭시Z 폴드3·Z플립3 이렇게 생겼다" - 머니투데이"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