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1-07-07 10:30:36
[베타뉴스=이승희 기자] 펄어비스가 '검은사막'의 '카프라스의 돌'과 '순수한 마력 덩어리' 수급처를 확대했다.
카프라스의 돌은 '카프라스 돌파'에 사용되는 재료 아이템이다. 카프라스 돌파를 통해 이용자는 강화를 하지 않고도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발렌시아에서 오드락시아까지 총 34곳의 사냥터에서 기존보다 더 많은 카프라스의 돌을 획득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됐으며, 카프라스의 돌을 보상으로 지급하는 일일/반복/주간 의뢰의 지급 수량도 늘렸다.
대표 장비 중 하나인 '검은별' 장비의 강화를 더욱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순수한 마력 덩어리의 수급처도 확장했다. 발렌시아, 메디아, 시크리아 해저유적, 드리간 등 총 28곳 사냥터 전리품으로 얻을 수 있고, 생산 거점에서 발굴 작업 시간 및 획득 확률도 조정해 효율을 올렸다.
기술 경험치를 빠르게 상승시켜줄 '팔딱생선 해적단'를 7월 21까지 진행한다. NPC '레오니'와 대화하면 3시간 동안 기술 경형치 300% 상승효과 '팔딱생선 해적단의 가호'를 부여받는다. 신규 클래스 '커세어' 캐릭터로 가호를 받으면 전투 경험치 100%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기사 및 더 읽기 ( 캐릭터 성장 기회 늘린다, 검은사막 카프라스의 돌 수급처 확대 - 베타뉴스 )
https://ift.tt/3jQrF72
과학/기술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캐릭터 성장 기회 늘린다, 검은사막 카프라스의 돌 수급처 확대 - 베타뉴스"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