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다이어터' 홍현희, 8등신에 복근까지? 충격적 몸매 근황... - 중앙일보

'프로 다이어터' 홍현희가 확 달라진 늘씬한 모습을 공개했다. 홍현희는 지난달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하하하하하하하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이어트 광고 촬영, 우리 같이 해보아요"라는 글과 함께 영상 하나를 올려놨다.

해당 영상에서 홍현희는 화이트 크롭톱 티셔츠에 레깅스를 입고 늘씬한 8등신 몸매를 과시했다. 특히 크롭 티와 레깅스 사이로 살짝 드러난 11자 복근이 시선을 강탈했다.

최근 홍현희는 남편 제이쓴과 유튜브 채널 '홍쓴TV'를 윤영하며 다이어트 과정을 공개해 화제를 모아 왔다. 55사이즈 옷이 맞지 않았던 홍현희는 운동과 식단을 병행, 슬림한 몸매를 갖게 됐다.

이를 본 동료 연예인들의 반응 또한 뜨거웠다. 방송인 장영란은 "대박! 현희야 와 멋지다", 박슬기는 "살을 언제 이리 뺐어요", 개그우먼 "김민경은 "멋지다", 가수 나비는 "어머 날씬하다" 등의 댓글을 달았다.

한편 홍현희는 최근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2018년 결혼한 남편 제이쓴과의 2세 계획을 공개했다.

유예진 디지털뉴스팀 기자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다이어터' 홍현희, 8등신에 복근까지? 충격적 몸매 근황... - 중앙일보 )
https://ift.tt/3uBU4j1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다이어터' 홍현희, 8등신에 복근까지? 충격적 몸매 근황... - 중앙일보"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