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새벽/ 사진=새벽 인스타그램 © 뉴스1 |
새벽의 소속사인 아이스크리에이티브 김은하 대표는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빛나고 소중했던 나의 오랜 친구이자 소속 크리에이터 새벽, 이정주님이 오늘 아침 별이 되었습니다"라는 글을 게시하며 새벽의 사망 소식을 전했다.
김 대표는 "이 슬픔과 황망함을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모르겠다"면서 "7년 전, 차장님 차장님 은하 차장님 하며 밝게 인사를 나눈 인연을 시작으로 우리는 참 많은 것을 나눴습니다, 기쁨과 슬픔, 도전과 성취, 고통과 행복을요"라고 얘기했다.
이어 "오랜 투병에도 희망을 잃지 않았던 그 용기와 정신 잊지 않을 것이다"라며 "우리의 새벽, 가는 길 외롭지 않게 기도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새벽은 화장품 리뷰, 메이크업 등 뷰티와 관련된 이야기를 전했던 유튜버 크리에이터다. 1991년생인 새벽은 지난 2019년 림프종 혈액암 투병 사실을 고백한 후 오랜 기간 투병을 이어오다 안타깝게 세상을 떠났다.
taehyun@news1.kr
기사 및 더 읽기 ( '뷰티 유튜버' 새벽, 혈액암 투병 끝 30일 사망…서른에 생 마감 안타까움 - 뉴스1 )https://ift.tt/2SI0HTw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뷰티 유튜버' 새벽, 혈액암 투병 끝 30일 사망…서른에 생 마감 안타까움 - 뉴스1"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