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수미산장' 비 “ 김태희, 예뻤지만 태도에 반해…내가 먼저 만나자고 했다”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MBN스타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수미산장’ 비 ♥김태희 사진=SKY, KBS2 예능프로그램 ‘수미산장’ 캡처

‘수미산장’ 비가 김태희와의 첫 만남을 공개했다.

11일 오후 방송된 SKY, KBS2 예능프로그램 ‘수미산장’에서는 비가 출연했다.

이날 비와 김수미는 함께 가자미 굽기에 나섰다. 그러던 중 김수미는 “김태희와 어떻게 만났냐”라고 궁금해했다.

비는 “그냥 광고현장에서 봤다. 같이 찍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당연히 너무 예뻤는데 태도가 뭘 하나를 하더라도 스태프들이 먼저더라. 도시락을 가져다주고 하는 모습이 엄청 새롭게 다가왔다”라고 덧붙였다.

김수미는 “누가 먼저 만나자 그랬냐”라고 물었고, 비는 “내가 먼저 만나자고는 했는데 굉장히 자연스럽게 만났다”라고 설명했다.

두 아이의 엄마인 김태희를 떠올린 김수미는 “활동은 안하냐”라고, 비는 “좋은 작품 있으면 할 거다. 나도 늘 추천한다”라고 답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Note: Changes to the Full-Text RSS free service

기사 및 더 읽기 ( '수미산장' 비 “ 김태희, 예뻤지만 태도에 반해…내가 먼저 만나자고 했다”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MBN스타 )
https://ift.tt/3rKGIQU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수미산장' 비 “ 김태희, 예뻤지만 태도에 반해…내가 먼저 만나자고 했다”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MBN스타"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