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나나, `5분 소감` 논란 심경 좋은 날 눈치봐야 한다니[전문] - 스타투데이 - 매일경제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소연 기자]

배우 나나가 5분 수상소감으로 논란이 일자 심경을 공개했다.

나나는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언제 받을지 모르는 이 소중한 상 감사한 마음 빠지지 않고 전하고 싶은 마음이었을 뿐이었는데"라는 글을 올려 논란에 속상한 마음을 드러냈다.

나나는 지난 31일 열린 '2020 KBS 연기대상'에서 '출사표'로 우수상을 받았다.

나나는 그동안 감사했던 분들의 이름을 나열하며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그러나 수상소감이 5분여간 지속되자 일각에서는 너무 긴 것이 아니냐는 지적이 일었다.

나나는 "그냥 심플하고 멋들어지게 하는 게 누군가가 바라는 수상 소감인가? 난 말재주가 그리 좋은 사람이 아니다. 이 좋은 날 무거운 상을 받으면서 감사 인사의 시간을 눈치 봐야 한다니"라면서 "참 이상한 감정이 드네. 누군가의 좋은일을 축하해줄 수 있는 사람들이 많아졌으면"이라고 덧붙였다.

ksy70111@mkinternet.com

사진| 나나 SNS

다음은 나나 글 전문>

언제받을지도 모르는 이 소중한 상. 감사한 마음 빠지지않고 전하고 싶은 마음이었을 뿐이었는데. 그냥 심플하고 멋드러지게 하는게 누군가가 바라는 수상소감인가? 난 말재주가 그리 좋은 사람이 아니여서. 이 좋은날 무거운상을 받으면서 감사인사의 시간을 눈치를 봐야한다니. 참 이상한 감정이 드네. 누군가의 좋은일을 축하해줄수 있는 사람들이 많아졌으면.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나나, `5분 소감` 논란 심경 좋은 날 눈치봐야 한다니[전문] - 스타투데이 - 매일경제 )
https://ift.tt/3n5nouC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나나, `5분 소감` 논란 심경 좋은 날 눈치봐야 한다니[전문] - 스타투데이 - 매일경제"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